해외에이전시 장관님 행사 아나운서 K- Day 참석/ ] 에이전시/ Singapore/ [ Innovationa In 해외 영어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싱가포르

해외 행사라 더 감각써야 하는 갈래네이 많았는데요~호텔, 붕익 승차권, 공양, 픽업트럭 등등. 이번 도모는 중소벤처기업부 오영주 장관님께서 싱가포르 콘래드 싱가포르 오차드 호텔에참석언제는 행사였는데요~ 해외에서 가기되는 세계행사에 거배 나래에이전시에서는 동기상역까지 완벽하게 되시는 영 아나운서님을 교섭해 드렸습니다. 나래에이전시입니다. 안녕하세요.

하나의 행사를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험 과연 많은 분네께서 공을 경주하다 준비하기에 결단코 성공적으로 끝내야 한다는 가슴으로 함께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100% 영로 가기이 되었는데요~구국어 각본 버전을 받아 영로 번역하는 길을 수정하고 또 수정하고 새벽까지 끊임없이 반복되었답니다. 세심하게 감각써서 행사에 차질 없게 준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싱가포르 거대 방자사 80곳과 글로벌 기업들 그리고 강우 별트업 52개사가 참가하였는데요~ 오영주 장관님께서는 1박 2일 싱가포르 도모표의 갑날 동남아세아 시상 돌입의 군사교두보인 싱가포르에 중기부가 마련한 ‘K-기능혁명 Day 인사이드 S인사이드gapore’을 통석 2억 7아주미불(3,780억원) 도모성 글로벌기금를 건설하고 그날에만 3건, 400어김없다 방자 체약이 이뤄지는 등 국가간판 K별터업을 싱가포르 기지 거대 방자자와 글로벌 기업들에 소개하셨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2027년까지 동남아시아국가연합 고장에 10억 미불 끝의 글로벌 기금를 조성하여, K별트업이 세계 공간에서 약동할 수 있도록 뒷바라지할 도모인데요~ 구한국 별트업들이 글로벌 시상에서 더 큰 값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뒷바라지이 걸치다 도모입니다. 행사는 1부 MOU체약식, 글로벌기금 체약식, 2부 K-Global 별 IR, 패널화돌림힘, K-별트업 밋업 등의 행사로 가기되었습니다. 낮전 일찌감치부터 시사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구한국 별트업의 굉장하다 기능력에 싱가포르 방자자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고 하며, ‘중소벤처기업부는 K별트업이 글로벌 시상을 선도하는 주공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동남아시아국가연합 고장에 27년까지 10억 미불 끝 글로벌기금를 조성하는 한편, 싱가포르에서 글로벌기업과 공조간를 근본으로 글로벌 오픈 기능혁명에 앞장서 아등 벤처, 별트업의 동남아시아국가연합 돌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오영주 장관님께서는 개기업를 통석 ‘ 이번 행사에 글로벌기업, 양국 별트업과 방자자를 포함해 300명 끝이 참가하는 등 구한국 별트업에 엄동설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님께서 개기업를 언제는 장면입니다. 행사에는 싱가포르 국부기금 방자사 파빌리온, 버텍스, OCBC 등 구가포르 기지의 거대 방자사 80개와 탈레스, 오라클, 다쏘제도 등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하였고, 강우 별트업도 52개사가 참석하는 등 총 300여명 끝이 참석하였습니다.

IR에 기위, 오영주 장관님께서 참석하는 도중 싱가포르 기지 글로벌 방자사가 강우 별트업 3곳에 400만 미불 도모성의 방자공약 체약을 하였습니다. 2부에서는 K-Global 별 IR은 아시아 방자금융 가운데지인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방자자 150여 명이 참석한 도중 인공지능와 반도체, 스마트팜 등 온초점 Tech 가운데으로 극선한 강우 11개 별트업이 방자도입 발표회를 가졌습니다. 방소, 우주,항행, 사이버 보안경지 글로벌 선도기업 탈레스는 이번 MOU체약을 근거로 내세부터 ‘글로벌 기업 협업 도모’에 신규로 교류합니다. 중기부의 간판 민관공조 창업뒷바라지경영인 ‘글로벌 기업 협업 도모’에 참가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창업발양원과 공조 MOU를 체약하였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오영주 장관님과 참석자분네이 ‘구한국 별트업과 현지 벤처캐피탈 간화회’를 언제는 장면입니다. 모두 사진촬영 장면입니다. 밖에도 현지 VC와 K-Global 별 기업 간화회, ‘K-별트업 네트워킹 뒷바라지경영’ 참가 별트업 간화회, ‘글로벌 오픈 기능혁명’을 과제로 패널화 돌림힘 등 여러 행사가 가기되었습니다. 이어서 가기된 ‘K-별트업 밋업’에서는 KSC 싱가포르 입주 기업 등 구가포르 돌입을 희망하는 전도유망 K-별트업 37개사가 현지 방자자 및 권위자들과 1:1 교제을 가졌습니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님과 참석자분네이 간화회에서 사진촬영을 언제는 장면입니다. 주 싱가포르 구한국대종백 강우 별트업과 간담을 나눴습니다. 구한국 별트업은 퍼밋, 크레파스솔루션, 엠블, 테크타카, 매스프레소의 5개사가 참가했고, 현지 VC로는 싱가포르 VC협회장, 파빌리온캐피탈, 버텍스, 센토 등이 계급했습니다. 간화회는 이날 중기부가 싱가포르에서 주최한 글로벌 방자도입 행사 ‘K-기능혁명데이 인 싱가포르’ 행사의 2부 세션 중 하나로 마련되었습니다.

아나운서, 상역사 교섭자문010 2476 0074 중소벤처기업부세종특별자치시 갈래로 180 4, 5, 6층 중소벤처기업부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곳의 딴 글 . 세계 행사 상역사, 영 아나운서, 중어 아나운서 등 교섭 때면 맥시멈 함께하겠습니다. 낮전 시사을 시작으로 석반까지 가기된 행사에 거배 나래에이전시 영아나운서님께서 극선을 경주하다 함께해 주셨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