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서번역’이라는 업에 엄동설한 궁금증을 다소이나마 해소해 드리고 싶다는 가스에서 시작한 간서번역 맛본 스터디. 두 달에 한 번 나아가다 이 스터디가 어느덧 4년 차에 접어들며 22번째 기수를 시작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새로운 발전을 꿈꾸는 번역하는 가모 입니다. 그 가운데, 정말 관심지 못한 결과이 맺어지기구 했는데요.
기분 전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이 전해졌어요. 맘날과 2년 넘게 함께 해오고 계신 S님께서 기왕 기수 과업가 많이 밀렸길래 연락을 드려봤는데요. 스터디 참가를 고동로 통번역대학원 입시를 준비해서 합격하신 분부터 번역 에기왕시 샘플 검사에 합격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 분까지 다양합니다. 국외 번역 에기왕시와 인연이 닿아 공작을 시작하는 가스에 스터디 과업를 기간 내에 완결하기 힘드셨다고 하더라고요.
S님은 사실 이번 결말 외에도 이미 탄탄한 강제력을 근본으로 간서번역 검사서 공작도 하고 가르침고, 딴 에기왕시를 통해 영상번역도 하고 계세요. 그런데 이번에 국외 번역 에기왕시까지 뚫게 되면서 일거리을 얻는 루트를 하나 더 얻으신 겁니다. 스터디 과업가 죽순가요곡! 단독서 에기왕시 문을 두드리고, 샘플 검사를 받고, 거에 합격해 기위 첫 번째 계획를 완주하셨다는 고담에 기분나 기쁘던지요. 간서번역 스터디가 난생처음 개시되다 때부터 함께 해 온 인연이라 S님이 잘 되기를 수하보다 바라고 있는데요.
간서번역 맛본 스터디에 참가하는 분들은 굵다 두 부류로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첫 번째는 스터디 명처럼 번역의 맛을 본 원하시는 분들입니다. 한 걸음걸이 한 걸음걸이 기신만의 길을 개간해나가고 계신 것 같아 정말 뿌듯했어요. 금방의 강제력과는 상관없이 내가 정말 번역가라는 직업에 맞는 사람인지 간접적으로 체험해 보는 데 목적이 있지요.
그래서 가깝다는 6삭 1년에서 길게는 2~3년까지 스터디와 함께하는 분들이 계세요. 그저 번역가를 꿈꾸는 가모들을 위험 작은 보조이 되고 싶다는 가스에서 시작한 스터디가 어느덧 4년간 22기수, 약 400명목 스터디원을 누설했습니다. 두 번째는 간단없다 강제력 향상을 통해 간서번역 업계로 등단하는 게 골인 분들입니다. 이 도중 번역을 길로 택한 분수 많이 가르침고요.
앞으로 리더로서 더 책임감을 가장귀고 스터디를 운영하겠습니다. 그건 제가 잘나서라기보다 맘날이라는 창구를 통해 기신이 원하는 바를 확실히 알고, 그것에 맞게 제대로 된 도모을 세워 실천하신 아등 스터디원들 덕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교사 저 결국 돈 받고 번역합니다! 맘날에서 통대 합격자가 나왔어요! 번역 에기왕시 검사서 공작 진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