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간 홈 게임에서 이닝보다 실점이 많을 정도로 투모가 좋지 않은 편인데 원정 반등세를 가져올수 있다면 담화는 다를수 있다. 1일 화이트삭스 원정에서 5이닝 2실점의 투모로 득첩를 거둔 퀸타나는 만손 득첩하긴 했지만 화이트삭스 경쟁 좋은 투모를 하지 못한게 아쉽다. 27)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사선다. 비엔토스배팅의 끝내기 홈런으로 8연승식에 성공한 빅애플 메츠는 호세 퀸타나(7승 9패 4.
1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똑똑하다 계교 상등에 있다. 3. 1구절 선제 2점 홈런과 10구절 끝내기 2점 홈런을 쏘아올린 기록 비엔토스배팅는 금번 시즌 메츠의 맥시멈 대성공어저께듯. 과거 게임에서 신시내티의 피처진 경쟁 홈런 2발 내포 6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비엔토스배팅가 난생처음과 끝을 가식했다고 해도 과담이 아니다.
과거 게임에서 머나야 경쟁 홈런 2발로 4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3개의 안전타가 말해주듯 과연 신시내티다운 베이스볼를 보여주었다고 해도 과담이 아니다. 일단 근간 불펜 데이가 잘 먹히고 있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극히 곧잘 쓰는것도 문제다. 벌크 피처로는 목하로선 제이콥 주바니시가 등판할듯. 피처속뜻 부전이 연승식 종료로 이어진 신시내티 레즈는 불펜 데이의 가망이 높다.
결과적으로 본다면 퀸타나와 머나야의 경로를 바꾼 메츠의 간택은 낙공에 가깝다. 1이닝간격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소비도가 높다. 윌리엄슨 강판 이강 3. 원정에서 공격이 가라앉은건 연속 내내 문제가 될듯.
계산 스코어 6:4 빅애플 메츠 득첩 핸디캡 : 빅애플 메츠 득첩 언더 오버코트 : 오버코트. 경주에서 앞선 빅애플 메츠가 득첩에 가까이 있다. 그러나 불펜의 상등는 메츠가 가장귀고 있고 머보다 후반 게임력 간극가 있다. 퀸타나와 주바니시의 피칭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금번 게임도 초중반엔 팽팽하게 갈 가망이 높은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