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경기은 가만히 단조한 갈래감당하다 단독, 꽤 두터운 매니아층을 가장귀고 있습니다.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내며 적의 본영을 공략하는 뇌지컬을 자극하는 낙가 견인력이거든요. 이번에 이렇다 낙를 잘 구명하다 신규 모바일경기 노바게이트: 각성자들이 런칭되어 긍정적인 감정를 받고 있습니다. 노바게이트: 각성자들은 사고방식부터 관심을 끕니다.
공상과학소설 내일 세계를 경치으로 문물이 발달한 7개의 떠돌이별이 안온를 약속하지만, 어느 날 4개의 떠돌이별 가장이 가만히 만나 3개의 떠돌이별을 침격할 계획을 세웁니다. 하지만 시저 떠돌이별의 지휘관과 각성자들의 힘 덕분에 위기를 규면하게 되고, 다른 떠돌이별을 도와 대갚음를 하는 시나리오로 진행돼요. 사고방식만 봐도 공상과학소설 전영를 보는 듯한 흥미진진함이 느껴집니다. 미리 경기 내에는 시저, 베넷, 시모네, 베포스 등 각 고장의 귀엽고 개성 남다 개성들이 등장합니다.
인 경기상에서는 귀여운 SD 개성로 표현되기 때문에 애교한 모습인데, [항양일지 – 도감]에 들어가면 도해 구성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브컬처를 근거으로 두고 있어서 미소녀 개성를 수라하는 낙가 솔솔하네요. 감안로 라운지 가경면에 메인으로 웨이터게 되는 개성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부채잡이 상단 실루엣을 언급여름잠 수립 창이 나오는데, 예서 실루엣 사진을 누르면 소유한 개성를 간판로 수립할 수 있어요.
저는 츠하라고 개성를 간판로 해놨는데, 괭이 귀서 달려 있어 견인력적인 개성에요. 노바게이트: 각성자들에서는 다과회 구성 시 개성마다 직업과 내속 스킬자수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들을 어떻게 조합할지 고민해야 하는데요. 조합에 고로 수준이 높은 적들도 손쉽게 공략할 수 있다 보니, 어떻게 구성할지 고민하는 낙가 솔솔합니다. 디펜스 경기 갈래의 견인력이라고 할 수 있죠.
총 8명목 개성를 다과회 구성 후, 스테이지에 거취여름잠 바로 전투가 시작됩니다. 부채잡이 아래에 겨를에 지도에 따라 채워지는 코스트를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개성를 구환해 싸울 수 있습니다. 개성는 필드에 단독씩 구환이 가능하다고, 구환된 개성를 선택여름잠 내속 스킬자수을 사용합니다. 뇌지컬을 통석 경쟁를 제압하는 가경이 나오면 과연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요.
당연히 그래픽이나 도해 등 다른 성분가 가슴에 들지만, 디펜스 경기 갈래가 어렵다고 느껴져서 경기하지 못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개성 발달만 잘 시켜 놓으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기본적으로 3배 전투 빠르기와 자동식 전투 성능을 공급하고 있어서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피지컬을 굵다 요하는 게 아니다 보니 바쁜 기와을 보내고 계신 분들도 간편하게 경기할 수 있어 가슴에 들더라고요. 노바게이트: 각성자들은 콘텐츠도 꽤 다양합니다.
특수 사명에 가보면 물자이송, 가상 명령, 심화 교련, 기술 교련에 도전할 수 있는데요. 물자 이송은 골드, 가상 교련은 개성/가디언/장비 발달 가구, 심화 교련은 개성/가디언/장비 승격 가구, 기술 교련은 스킬자수 보강 가구를 줍니다. 그래서 개발이 기중하다 때 자주자주 클리어하여 스펙을 높여야 해요. PvP 콘텐츠도 꽤 낙있었습니다.
다른 유편들과 강제력을 겨루는 콘텐츠로 디펜스 경기 기법이 아닌 구성한 전 개성가 등장하여 실겨를으로 치고받고 싸웁니다. 개성의 배정와 조합이 중요하다 보니 마찬가장귀로 뇌를 자극하는 낙를 느낄 수 있어요. 계절별 티어 관철에 따라 푸짐한 대상을 챙길 수 있으니 언젠가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행사 대상만 잘 챙겨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데요.
신규 유편 참석 행사로 다이아부터 구환권까지 솔솔하게 공급되고, 25일 참석부에서도 구환권, 가장귀가장귀 재를 공급합니다. 그 외에도 수준 여권, 스토리 여권, 나날이 공고 시 행사, 월간지 여권 등 경기만 해도 다양한 대상을 챙길 수 있으니, 중간중간 꼭 확인 보세요. 노바게이트: 각성자들 쿠폰도 있습니다. 수립에 들어가서 쿠폰 단추을 누르고, [novagateopen]을 입력합니다.
그러면 다이아 100를 받을 수 있어요. 게다가 겜북과 막된놈저 어플을 설치여름잠 가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픽업트럭 구환권과 다이아가 공급되니 꼭 설치하여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노바게이트: 각성자들 런칭 후기를 이야기해 봤는데요.
귀여운 개성 수라/발달은 당연히이고, 디펜스 경기 갈래의 낙를 굉장히 잘 구명하다 신규 모바일경기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런칭 즉후라 대상도 많고, 즐길 가구도 많아 더 낙있으니 금방 바로 경기 해보시길 바랍니다. 내려받기 바로가기 *본 경기은 개연량형 종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