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제어소프트는 1997년에 건설되어 ‘리니지’라는 MMORPG로큰 대중성를 끌었습니다. 금번 포스팅에서는 수치제어소프트가 왜 늘 낙공하는지,그리고 그로 인해 구성된 부정적인 상가 생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간 출고한 경기들이 연이어 낙공하면서부정적인 상가 굳어지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경기낙공 #리니지 #P2W #경기산업 #구조가감 #고소하다경기경기 업계에서 수치제어소프트는 한때 ‘리니지’라는 대음으로 많은 사랑을받았던 기업체입니다.
수치제어 경기의 낙공 까닭 분석첫 번째로, 수치제어소프트는 그전의 공성에 안주하고새로운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이렇다 공기은 단순히 특정한 말썽 때문만이 아니라, 기업체 전반에 걸친 과제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간은 고대음들이 연이어 실망스러운 결과를 감정서주가 급락 과제까지 발생했습니다. 이강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길드워’ 등 다양한 선수권을 출고하며 국내외에서 큰 결과를 거두었죠.
많은 유저들이 과금 없이도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느끼고 싶어하는데,수치제어소프트는 이를 무시하고 지나치게 높은 과금 성분를 소개했습니다. 두 번째로, P2W(페이 투 윈) 성분가 강하게 작용했습니다. 게다가, 기존 유저층을 견양한 과금 모범이 새로운 유저를끌어들이기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특히 모바일 시상으로 빠르게 교체되는 때에서개인용컴퓨터 MMORPG에만 집중하다 보니 유저들의 각광을 잃게 되었죠.
김택진 간판를 비롯한 경영진은 시상 기복에 엄동설한 적절한 대거리 없이기존 모범에 집착하였고,이는 결국 기업체 전체에 악영향을 미쳤습니다. 갑, 경영속뜻 좁은 견식와 비효율적인경영 기법이 과제였습니다. 부정적인 상의 구성 길수치제어소프트에 엄동설한 부정적인 상는 제 근거으로 인해더욱 보강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유저들은 감정을 품고 딴 경기으로 떠나게 되었죠.
단기적으로는 소득성이 좋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지속 가하다 모범이 아니었던 것이죠. 리니지라이크의 단기적 공결과 장기적 낙공리니지라이크 갈래는 전기에는 큰 대중성를 끌었지만겨를이 지남에 따라 그 견인력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감정 사항이나 개량점을 건의했지만이를 반영하지 않으면서 믿음도를 잃게 되었습니다. 버금, 고용주 피드백을 무시하는 바람도 있었습니다.
기존 리니지라이크 모범에서 벗어나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시스템을 소개해야 하며, 이를 통해 거듭 언젠가 믿음를 회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적인 공성에서 답을 찾으려 하기보다는 미리 고소하다 경기을 개발해야 합니다. 수치제어가 기복하기 위한 구조적 가감 당위성목하 수치제어소프트는 근본적인 기복를 위해 구조가감을 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신규 유저 확보가 어려워지고기존 유저들도 떠나면서 결국 패망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만일 이렇다 기복를 이루지 못한다면 앞으로도끊임없이해서 답보을 할 가망이 높습니다. 결국 수치제어소프트가 거듭 일어설 수 있는 방법은고용주들의 견해를 듣고 그들의고대치를 만족명령하다 것입니다. 고로 재미있고 창의적인 콘텐츠 개발 후비즈니스적 공성으로 이어지는 동안 제일 바람직합니다. 고소하다 경기 개발과 비즈니스적 공성의 간고소하다 경기이란 머일까요?그것은 플레이어에게 몰입감을 주고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성분들을포함해야 합니다.
‘. ‘끝 조은헤어 원장 조은이였습니다. 금번 포스팅에서는 수치제어경기들이 왜 늘 망하는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앞으로 어떤 기복가 있을지는 두고 봐야겠지만,목하 공기에서는 긍정적인 전망보다는 우려스러운 시선이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