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5일부터 임모탈키우기2 CBT가 개막되었습니다. 개척진이 데이브 더 다이버, 리그전 오브 레전드 등 대성공작에 참여한 경력이 있어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 신작인데요. 운 좋게 테스터에 당첨이 돼서 체험해 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경기 개막부터 상당히 골상적인 득점가 있었어요.
📌임모탈키우기2 후기임모탈키우기2에 상련하면 최고위 랭커 세 명목 모습을 제일 미리 보여줍니다. 경기 내 서열 리스트는 많이 봤어도 라운지 그림면부터 이렇게 띄워주는 모습은 처음 봤는데요. 덕에 닉네임이 더 각인에 남을 것 같고, 예에 올라간 유저들도 다른 경기에서 랭커를 했을 때보다 뿌듯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토리: 경기을 개막하면 거드름의 악마와의 교전에서 궤주한 임모탈을 관찰합니다.
전작에서의 임모탈이 등장하며 거드름의 악마에 맞서 싸우다 최후를 맞이하고, 유저는 모든 각인을 잃은 채 또 다른 강호에서 만고불멸자로 부활하게 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그 임모탈이 되어 새로운 객정을 개막합니다. 공중대고 시리어스하기보다는 적절하게 가벼우면서도 유머러스한 톤으로 묘사되었어요. 세 제일귀 때으로 바꿀 수 있는 사진기 때플레이 기법: 임모탈키우기2는 근본적으로 기치형경기 구조를 따릅니다.
자동식으로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20마리의 마찬가지몹을 잡으면 당수몹에게 도전할 수 있어요. 당수를 잡으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며 끊임없이 성장하게 됩니다. CBT라서 그런 갈래도 있었지만, 성장 빠르기는 굉장히 빠릅니다. 근본 그릇치를 공난력 위주로 찍어주고, 다양한 마법 스킬자수을 광대니까 막힘 없이 죽죽 계속하다 수 있었죠.
스킬자수은 확실히 감각이 가하다 격로 마찬가지 평타보다 강력해서 한 방에 날려버리는 쾌감이 있었습니다. 근본적인 그릇치와는 별도로 늘품이라는 그릇치 보강 제도도 있는데요. 언제나든지 공것로 초기화할 수 있어서 경험치 낙수량에 올인해 주고 있습니다. 다음에 좀 아프다 싶으면 초기화하고 방비력과 생명력을 좀 높여줘야겠죠.
CBT 간택자로 당첨되지 못한 분들을 위험 살짝 스포하자면, 각 챕터 20 스테이지마다 도달하면 나날이 수 있는 궁극 당수가 있습니다. 이게 관심보다 엄청 강력해서 재무비가 기중하다 거예요. 주 콘텐츠: 수렵을 계속하다수록 귀신 게이지가 차오릅니다. 예서 귀신 해방을 하면 귀신석 레벨에 따라 대상이 떨어져요.
귀신석 레벨이 높을수록 골드와 경험치 낙수량이 늘어나고, 더 좋은 종목이 나올 개연량도 늘어나서 낙에 가빠르기가 붙죠. 골드와 작업이 쉴 새 없이 오소소 떨어져서 시각적으로도 배부른 감이 들었습니다. 스테이지는 마찬가지부터 가시밭길2 총 7개의 단계로 구분되어 상당히 오랫동안 발달하다 수 있겠다는 관심이 들었습니다. 각종 성장 거리들은 고블린 금고, 주저받은 간과고, 잊혀진 도서관, 격랑의 틈과 같은 던전에서 낙수할 수 있으며, 괴뢰 던전은 2차 CBT 때만 진행되는 국한 행사로 기신의 개성가 어찌 강한지 검사하고 데미지 순으로 다른 CBT 참여자들과 등수를 경기하는 던전입니다.
규정시간 안에 괴뢰에 어찌 강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지가 키이죠. 이를 통석 나의 스킬자수트리의 권위도 검사할 수 있습니다. 스킬자수과 문양: 임모탈키우기2의 제일 대표적인 제도인데요. 스킬자수은 간과, 마법, 대쉬, 믹스로 나누어지며 각 스킬자수마다 굵다 두 제일귀 간택지가 존재합니다.
믹스 스킬자수은 내가 간택한 간과와 마법 스킬자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불 + 찬기를 쓰면 냉열파라는 믹스 스킬자수이 생겨나죠. 문양은 장비 종목과 같다 가닥으로 볼 수 있는데, 장착하면 단순히 그릇치뿐만이 아닙니다. 불태움 공기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증다한다든지, 대규모 불구 스킬자수의 특화 득점를 증다명령하다 먹이죠.
고로 내가 간택한 스킬자수 트리에 맞춰서 다양하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개척자 피셜에 따르면, 1천만 제일귀 이상의 스킬자수 트리 결성이 가능하다고 해요. 관심보다 자유도가 값비싸다는 관심이 들었습니다. 📌마치며1차 CBT에서 피드백을 반영한 곡절더 빠르게 대상을 얻을 수 있도록 던전 금은보화 상자 제도 말소.
문양 제도의 사백성 보강. 귀신 해방을 통석 더 많은 재와 종목을 낙수할 수 있도록 개량. 기타 이편 곡절 개량 등. 금일 준비한 임모탈키우기2 후기는 예까지입니다.
금번이 2차 CBT라는데, 1차 CBT에서 받았던 피드백을 많이 반영한 덕에 더욱 할만한경기이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저도 직접 플레이해 보면서 수성도 높은 기치형경기이라는 골상을 받았네요. 금번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수성도 높게 다듬어질 공식 출시 판이 더욱 기대됩니다. 임모탈 키우기 2네이버 경기 라운지game.
naver. 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