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이전시 푼 에이전시와의 좌충우돌 작업 빗장을 3년 (feat. 번역 만에 영상) 첫 해외 스토리

경상 앞에 1시간만 앉아 있어도좀이 쑤시는 날이 있는가 하면,오늘처럼 10시간 끝 경상 앞에 앉아 있어도좀이 들쑤시다는커녕 일이 너무너무 잘 되는 날이 있다. (몇 달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하지만 ㅋㅋ)날 온종일 일렉트로닉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가갑자기 과거 나의 유튜브 경로에 들어가게 되었고비공고로 돌려놓고 나조차도 몇 년 간 한 번도 씹 않았던 광경들을 거듭 보고선비공고였던 광경들의 경관을 거듭 풀어버렸다. 오늘은 날 온종일 수역 작업을 했다. 갑부 전달자 글쓴이브렌든 버처드간서선도자스북발매2018.

27. 과거 읽은 갑부 전달자라는 책과,내가 과거오늘 곧잘 가일층 유튜브 광경들에서 느낀 점. 04.

“누구나 기신만의 이야기가 있고, 어떤 경험을 나누든 그걸 소요로 하는 명이 있을 거라는 것” 이런저런 곡절로 유튜브를 접었다가거듭 광경을 공고하는 곡절다. 만손 나이이 좀 있는(?) 광경들이지만누군가에겐 소요한 경험담이 될 경도 있을테니 말이다. 6삭 끝 광경을 올리지 않은 죄(?)로소득 경로 승인은 취소되었지만개의치 않는다 ㅎㅎㅎ 언젠가 꽂히면 그 계급에서 해결을 봐야 직성이 풀리는 개성답게내친김에 경로의 배너도 화다닥 바꿔버렸다먼저, 산, 등반, 수역 – 가경으로 내 관심거리 다 넣음 ㅋㅋ 앞으로 내가 좋아하는 등반이나 러닝샤쓰 같은 걸 과제로굉장히 이따금씩, 마음이 동할 때 광경을 올려볼 관심이다.

난생처음으로 국외 수역기업에서수역 배팅오더를 받은 날의 삽입곡인데. 안 높이다 경도 있음 경고 ㅎㅎ(광경 촬영/편집 너무 힘들어욧!)오늘 본 내 광경 중 골상 강렬하다 광경 2개를 공유해 본다.

거듭 봐도 그 계절 관심에 가슴팍 두근두근. (나만.

ㅋ)오랜만에 내가 만든 광경 보면민망해 자가다 줄 알았는데.

너무 길이돼서 그런가.

겨우 3년 전인데 나 참 젊었었네 2. 공에 감사가 더해지면 구극무전이 될 수 있다. 도리어 남의 광경 가일층 거처럼 재미있었다 ㅎㅎ 광경을 보면 느낀 점1. 3.

4. 앞으로 어떤 광경을 올리든 간판은 되도록 드러내지 말자5. 어떤 일이든 일단 하고 봐야 한다!동충서돌하면서 성장하는 거다. 경상 여자인 거 다 티 난다 ㅎㅎhttps://youtu.

be/NDY0VPaxLaA 책, 갑부 전달자 중에서. be/gn2m5cUOmfQhttps://youtu.

✅덧붙이는 말간밤 한 격장지린님께서 밑와 같은 답글을 남겨 주셨다…-> 곧 이런 게 전달자의 힘 아닐까?내 비하한 경험도 누군가에겐 큰 귀띔가 될 수 있음을…🤎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