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에어백 대구 스키트 디스커버리 죽이기 가니시 본넷 시공 전후 랩핑 크롬 / 플레이트 카앤맨 부분

금번에 소개해 드릴 공작은. 카앤맨(Car & Man)입니다. 디스가리개리 스포츠 크로뮴 죽이기 갈래 랩핑 / 본넷 에어홀백 가니시 / 선후 스키트 경기트 시공 / 달구벌 카앤맨안녕하세요.

^^; 심상성, 블랙커피 차량의 은색 몰딩이나 가니시 파츠들도 크로뮴 죽이와전 같이 진행하는 과우들이 많아서 통칭해서 크로뮴 죽이기라고 표현하는 편입학니다. 사물, 엄밀히 따지자면 크로뮴 파츠는 아니죠. 디스가리개리 스포츠 차량의 크로뮴 죽이기 랩핑 공작입니다.

보행인와 추돌 시에 보행인를 그늘하기 위한 에어홀백. 사물은 저게 에어홀 백입니다. 본넷의 은색의 가니시.

에어홀백 파츠라 가만히 탈거하지 않고 공작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앞 초자의 가미 고장도 가리개해 줄 수 있겠네요.

사실만으로 보면 앞에 단독의 파츠로 웨이터기도 하는데. 그리고 앞 아래의 스키드 경기드.

관심보다 아래쪽 깊숙한 곳까지 위치하다는. 실공는 2개의 파츠로 나눠져 있고.

ㅎㅎ그리고 재질 몸체가 다소은 가칠가칠한 재질.

그래서.

접착이 잘 나오더라도 요런 곡절은 뜨기 쉬운데. 매끈한 재질에 비해서는 접착력이 다소 끝나다 수 있는 파츠.

재질이 접착이 좀 끝나다 공기에서 요런 곡절이라면.

ㅡㅡㅋ가만히 잘 고착해 줄 수밖에 없습니다. 잘.

전체적으로 블랙커피의 가치감이 느껴지는 디스가리개리 스포츠와는 다소 이마티에르이 느껴지는. 그리고 후면의 스키드 경기트.

랩핑을 해랑적 다소 티 날 수가 있어 보여서 내주 분과 담의 후 다소의 샌딩으로 면을 좀 고른 나중에 랩핑하기로. 아마도 뒤쪽에 된불이 있었던 것으로 웨이터네요. ^^;요기도 고통가 있네요. 다소 저렴해 보일 수 있는 쌩 소성체 감이 들기까지 하네요.

근처을 마스킹 해 두고. 우선은 제일 가볍다 본넷의 은색 가니시 / 에어홀백 갈래부터 블랙커피 유수광음으로 랩핑 진행합니다.

기한되는 회 갈래은 기한을 잘 해야 나중에 구김이 올라오지 않겠죠? 본넷이 높고 커서. 블랙커피 유수광음으로 랩핑 중.

커팅을 할 때에도 맥시멈 중집 해서 정밀하게 커팅.

가만히 보면 잘 나타내다 않는 뒤쪽 곁이지만. 눈에서 멀어지면 정밀하게 보는 것이 어렵기 땜에 상시보다 더 집중해서 커팅 해 주어야 합니다.

2파츠로 나눠져 있어서 좋은 것도 있고. 금시 앞 아래의 스키드 경기트를 랩핑할 차례. 본넷의 은색은 사라지고 블랙커피으로 연합. 경영석에 앉아서 보면 곧 웨이터겠지요? 저 갈래도 깔끔하게 기한해 줍니다.

2번을 공작해야 한다는 좋지 못한 갈래도.

만일에 2파츠로 나눠져 있지 않았다면. ㅎㅎ도중 갈래이 따로 나눠져 있어서 겉면 ㄷ자 형태의 귀 갈래의 성형을 하는 데는 초자합니다.

겉면에 성형을 저렇게 넣으면.

무슨 소린지 잘 모르시겠죠? ㅎㅎ겉면이랑 안쪽의 2개 파츠를 블랙커피 유수광음으로 랩핑 완결. 도중 쪽으로 구김이 많이 몰릴 수밖에 없는 공기죠.

금시 후면의 스키드 경기트. 확실히 좀 더 포스가 느껴지네요. 디스가리개리 스포츠의 앞 크로뮴 죽감당하다 완결. 도중 갈래은 요조 갈래도 있어서 감각 써서 스퀴지 해서 마무리.

무광 재질이라 가만히 보면 굵다 도드라져 나타내다는 않지만. 입고 때에 먼저 확인했던 고통 부위.

블랙커피 유수광음을 그 위에 덮으면.

난 모르겠다. ^^; 이래서 랩핑도 바닥/ 남성저음가 깔끔해야 퀄반전성가 잘 나올 수밖에 없어요. 기존의 고통가 좀 더 강조되어 보입니다.

가만히 랩핑여름잠 속 편하긴한데.

티가 당연히 나겠지만. 물론 완벽하게 면을 기술는 샌딩만으로는 가난하다 공기입니다. ㅎㅎ 내주분께 먼저 연락해서 다소의 샌딩을 하고 랩핑하는 것이 좀 더 간결하다 거라고 기술.

조금은 덜 나는 수준으로.

요기도 눈으로 보면 잘 나타내다는 않는데.

머 스무스하게 돌기되어 위치하다는 감이 있네요. 손으로 만져보면.

가운데에 요조들도 있어서. ^^;다소의 샌딩을 해서 면을 좀 고른 나중에 블랙커피 유수광음으로 후면 스키드 경기트도 랩핑 중. 사실필름 고착해 보면 요렇게 가만히 볼록하게 튀어나온 것이 보입니다. 아마도 된불이 가해지면서 범퍼 안쪽의 모 건조물물이 밀고 나오면서 가만히 튀어나온 듯하네요.

적~~당히. 전체적으로 사실필름을 잡을 때에 저런 요조 갈래도 고려해서 잡아야 합니다.

접착력이 좀 끝나다 재질이라서 조금 감각 쓰이긴 하지만. ㅎㅎ요조 갈래에 다소의 나머지이 들어갈 정도는 남겨 두고 전체적인 장력을 잡아 주는 것이 좋겠죠.

사실필름이 잘 붙는 매끈한 재질이라고 해랑적 저런 요조갈래들은 감각 써서 고착해 줘야 합니다. 꼼꼼하게 소둔여름잠서 충분히 스퀴지를 해 줍니다.

사실필름이 한 번 더 꺾여 들어가는 곁이 깊게 위치하다는 건 안정화성 갈래에서는 좀 더 감각이 쓰입니다. 간격가 넓어서 좋긴 하지만.

취향은 내주분네의 몫이지만. ㅎㅎ가치감 몸체가 달라 웨이터네요. 확실히 블랙커피이 더 이뻐요. 곁 기한 갈래도 제 번 꼼꼼하게 눌러 주고요.

^^ 믿고 공작 의뢰해 주신 내주분께 감격드리면서.

카앤맨달구벌광역시 북구라파 검단로 135 팩토리밸리 104동111호 카앤맨이 블로그의 검사인이 장소의 다른 글달구벌 뛰뛰빵빵 카스킨/갈래랩핑/내실랩핑/그릴랩핑/단춧고리스킨/ppf살림그늘묶음/광택/초자막코팅/주 소 : 북구라파 검단동 838-4어드레스 팩토리 밸리 104동 111호 어드레스물길 건지다면 건지다 힘들어요^^;결집건조물이라 한 어드레스에 제 건조물이. 감격합니다. 디스가리개리 스포츠 크로뮴 죽이기 갈래 랩핑 공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성광고교” 색인하시고 오면 맞모금 길 맞은쪽입니다.

) 비즈니스시간: 10:00~20:00 평일/토요일일요일은 예약공 오픈(1~2일 전에 예약해주세요. 담의전어: 010-9545-6600 / 053-381-6609(유선 전어는 공작 중에 잘 못 받으니 가급적 휴대전어로.

)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