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의 궤주 까닭은 크게 두 가장귀로 볼 수 있다. 그러나 근간 3연승식이 중단되는 궤주를 글하며 상승세가 멈칫하고 있다. 첫째는 곡저 대결에서 밀린 것이다. 금일은 NBA클리블랜드 캐벌리언즈 VS 브루클린 네츠게임를 검토하겠습니다NBA 1월12일 댈러스매버릭스 뉴욕 신흥공업국 국외광구검토 ## 댈러스 매버릭스 댈러스 매버릭스는 돈치치와 어빙의 투톱을 가운데으로 리그전 정상권을 노리는 팀이다.
댈러스는 어렵게 득점하고 극히 쉽게 실점을 허용하는 방비를 선웨이터며 상대에게 120득점을 허용했다. 버금는 방비에서 고충을 겪었다. 댈러스는 곡저 대결력을 강화하고 방비력을 개선해야 한다. 댈러스는 리바운드 싸움에서 무려 -21개 귓돈으로 밀리며 공격 리바운드 허용 이후 세컨 실점이 많았다.
댈러스는 돈치치와 어빙의 투톱이 건재하고, OG 아누노비의 요초으로 방비력이 향상될 가망이 있다. 또한, 멤피스와의 게임에서 보여준 방비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따라서 곡저 대결력과 방비력을 개선한다면 리그전 정상권에 기도할 수 있는 팀이 될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팀 하더웨이 주니어, 스펜서 딘위디 등의 도사들이 야투 능률성을 좋이고, 새끼제아 하르텐슈타인, 클리프톤 로즈 등 빅맨들의 약동이 필요하다.
2득점, 6. 브런슨은 근간 5게임에서 연등 28. 0어시스트를 글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 뉴욕 신흥공업국 뉴욕 신흥공업국는 제일런 브런슨의 약동을 앞세워 상승세를 타고 있는 팀이다.
또한, 뉴욕은 랜들, 아누노비, 하르텐슈타인 등 다양한 위치의 도사들이 고루 약동하고 있다. 브런슨은 득점력뿐만 아니라 리딩 그릇도 뛰어나며, 팀원들과의 기도 좋다. 뉴욕은 공격력과 협동를 바탕으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려보다 수 있는 팀이다. 뉴욕의 장점은 브런슨의 공격력과 협동다.
또한, 랜들, 아누노비, 하르텐슈타인 등 팀원들의 간단없다 약동이 필요하다. 뉴욕은 브런슨의 근골 관리에 감각을 써야 한다. 결단뉴욕 승H+4. 그러나 브런슨의 상이이나 팀원들의 부전이 이어진다면 상승세가 멈칫할 수 있다.
5 댈러스 승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