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bet 성경에서 무엇을 상징하는가? “동풍”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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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세 메소아메리카의 전통뿐만 세상에라 경서 및 기타 근동 전통에서 “봄바람”의 관념을 검사(2) 경서에서 발견되는 지리학적 및 비교적인 각별하다 간성은 팔레스티나 고장에서 봄바람 인용의 편협한 고장경고의 개성을 보여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딴 고장에는 쉽게 적용되지 않는다. 팔레스티나 고장에서 ‘봄바람’은 아랍 모래사막에서 불어오는 질식할 듯한 봄바람이 식물을 오그라들게 하고 지어 인간과 미물 남김없이의 기와을 거의 견디기 힘들게 만드는 끽휴를 입히는 뜨거운 폭풍우와 거의 비슷한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이 내리는 벌은 간조하고 등산하다 듯한 서기를 몰고 오는 가스, 유해곤충을 옮기는 가스, 지어 비가 극히 많이 내리는 가스과 같은 파괴적인 가스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성경에서 “봄바람”은 무엇을 기호하는가?고개말많은 근동 전통에서 가스은 신적 근본과 견련이 있습니다.

고로 봄바람은 “여호와의 가스”으로서 상경고 만전하다 감독를 받는다고 합니다(시편 78:26). 가스의 형태로 나타나는 신적 벌의 관념은 구약성경경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과제입니다. 봄바람은 특별히 “여호와의 가스”(호세아 13:15)으로 결정되어 악인에 엄동설한 여호와의 힘과 파괴적인 힘을 기호합니다. (3) 게다가 성경에서 파괴적이거나 뜨거운 봄바람이 거론되어 팔레스티나 이외의 지리학적 또는 지리적 현실과 배리되는 것처럼 보이는 몇 가장귀 경우에 거학 의논(4) 그러나 구약성경성경의 창세기, 출애굽기, 요나서에서 봄바람에 엄동설한 같다 이본질적인 거론과 달리, 봄바람을 덥고 간조하거나 파괴적인 공기으로 파악하는 고세와 근대의 메소아메리카 전통의 근거를 명시 팔레스티나의 봄바람과 경서 전통구약성경경서에는 봄바람에 엄동설한 거론이 적어도 스무 번 이상 나옵니다.

예를 들어 욥이 고인들에게 하나님께서 “폭풍우로 나를 짓밟으신다”(세아라)고 넋두리했을 때는 “폭풍” 또는 “폭풍”이 더 적절합니다(욥 9:17~18). 가끔 세아라는 “폭풍”으로 수역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그러나 욥기 38장 1절과 40장 6절에서처럼 세아라라는 낱말는 토네이도 몸체가 세상에라 강한 가스, 즉 아랍 반섬에서 불어오는 뜨거운 봄바람을 손가락질하다 경우도 있습니다. 모 경우에는 가끔 “회오리가스”으로 수역되는 세아라(סַעַר)가 파괴를 일으키는 까닭이 되기구 합니다.

고로 예레미야 18장 15~17절에서 봄바람이 “여호와를 잊어버린” 이스라엘 공민들을 남김없이 흩어뜨린다고 합니다. 주는 봄바람을 고용하여 많은 고지을 이루십니다. 이렇다 폭풍이나 회오리가스은 예레미야 23:19에 나오는 악인에 엄동설한 상경고 문책와 같은 상경고 벌의 길이 될 수 있습니다. 엘리야는 “회오리가스”(שַׂעַר)(사르)에 휩싸였는데, 이 낱말는 일반적으로 “폭풍” 또는 “폭풍”을 명명하는 낱말이기구 합니다.

욥기에서 봄바람은 나쁘다 말과 동일화되며(15:2), 욥의 아들딸들을 죽인 것도 봄바람이었습니다(욥 1:19). 모세는 이집트에 재앙으로 벼메뚜기를 보냈는데, 벼메뚜기는 봄바람을 타고 식전에 도착했습니다(출애굽기 10:13). 전쟁도 봄바람에 비교됩니다(예레미야 18:17). 호세아 3장 15절에서도 봄바람은 귀양의 기호인 동기에 앗수르의 왕 샬라메셀을 가치하기구 합니다.

에스겔의 딴 곳에서는 뜨거운 봄바람이 식물을 시들게 하고(17:10, 창세기 41:6 대조) 과물을 말라 죽게 합니다(19:12). 에스겔 27:26에서 봄바람은 가로아 명들을 우화적으로 나타냅니다. 에스겔서에는 구약성경의 딴 모 보거다 봄바람에 엄동설한 거론이 곧잘 나옵니다. 히브리어 움 카담(קָדַם)은 “만나다, 대면하다, 기위 가다”라는 뜻으로 카딤 또는 “봄바람” (קָדִים, 카)과 동음이의어이며, 신명기 23:4과 느헤미야 13:2에서와 같이 가끔 군적 맥락에서 쓰입니다.

게다가 “낙원에 봄바람을 불게 하시고 그의 권능으로 남풍을 불러들여 메추리를 기적적으로 그들에게 가져다 주셨습니다. 이스라엘 뒤이 광원에서 방양하고 있을 때 상주께서는 그들이 먹을 수 있도록 만나를 주셨습니다(출애굽기 16장). 그러나 “경고 가스”으로서 봄바람은 때때로 상주에 의해 그의 공민을 축복하는 데 고용되었습니다. 마찬가장귀로 호세아 13장 15절에서는 광원에서 불어오는 봄바람이 샘과 샘을 마르게 합니다.

우기는 일반적으로 10월부터 4월까지[1] 지속되며 세 번의 우기로 나뉩니다. 팔레스티나에서 동과 봄바람팔레스티나 고장의 가스은 경악에 따라 굵다 달라집니다. 게다가 모세가 홍해 마무 손을 뻗었을 때 하나님은 “강한 봄바람”을 보내 밤새도록 바다를 뒤로 물러나게 하셔서 이스라엘 뒤이 탈출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출 14:21). 게다가 그들에게 살을 먼지같이 내리시고 새의 깃을 바다의 모래같이 내리셨도다”(시 78:26-32).

봄바람(히브리어로 카딤)은 심상성 4월이나 5달거리에 불기 개막하여(빠르면 2월에도 불 수 있지만) 매해 6월,[4] 9월, 10월 또는 늦어도 11월까지 지속됩니다. [3] 이 과도기 동안 팔레스티나에서는 봄바람이 강세합니다. [2] 팔레스티나의 두 가장귀 주요 경악은 간조한 구하과 비가 오는 겨울이며 그 사이에 “거래”기간으로 알려진 과도기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가을이 개막될 때 오는 내일모레, 두 번째는 게셈의 겨울 비, 세 번째는 말코쉬 또는 봄 비입니다.

[9] 캄신이라는 낱말는 이집트 상공에 부는 남봄바람과 홍해 남 또는 남금구 가의 봄바람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근대 히브리어에서 뜨거운 봄바람은 사라브, 그러나 그들은 더 일반적으로 아라비아어에 해당하는 حمصين (ḫamsīn)[8] (함신과 캄신으로 번갈아 쓰여짐), 한해살이에 50 일 동안 불기 땜에 “오십”을 가치하며 “오십”을 가치합니다. [6] 게다가 카딤과 같다 것은 케뎀, “동, 고세, 앞, 기왕, 기왕 겨를”및 “앞 또는 동에서”를 가치합니다[7]. [5] 히브리어에서 낱말 קׇדׅים (카딤) “동”을 가치하지만 가끔 더 구체적으로 “동 가스”을 가치합니다.

[12] 칼멧은 이 가스을 “긴 무대가 끊임없이되는 것이 세상에라 딴 간격으로 급풍을 일으키며 각 촉발은 몇 분 동안 지속되고 뇌편의 빠르기와 함께 지나가는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11] 1902년 개추에 봄바람이 거의 5주 동안 지속되었다고 고변된 적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카딤 또는 캄신은 한 번에 3일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10일, 12일 또는 그 이상 지속될 경도 있습니다. [10] 그러나 각하 팔레스티나에서는 더운 봄바람이 부는 날을 캄신의 날이라고 부릅니다.

“[16] 모래사막 고장에서의 근본은 구약성경성경에서 봄바람을 רוּחַ מִדְבַּר(루아 미드바르), “모래사막의 가스” 또는 “광원의 가스”(예레미야 13:24)으로 명명하는 데 반영되어 있습니다. [15] 모래사막을 가로질러 남동 산 비탈을 넘어오는 이 가스의 힘은 “용광로의 촉발”로 묘사되어 왔습니다. [14] 팔레스티나에서 카딤은 아랍 모래사막에서 개막되는 참을 수 없을 격로 뜨겁고 “굉장히 간조하고 관류하는” 가스이라고 합니다. “[13] 반대로 이스라엘의 최근 결 개물에 따르면 봄바람 폭풍이 강세한 날의 92%에서 봄바람이 단순히 가깝다 급풍으로 오는 것이 세상에라 한 번에 미니멈 24겨를 동안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1] 레이니어에 따르면 봄바람이 불면 식물은 미물보다 더 큰 고을 겪으며, 특히 곡속이 미처 구성되지 않은 공기에서 급풍이 불면 시들고 손실됩니다. [20] 식물은 기체 중의 열과 가루받이 부족으로 인해 시들어 죽습니다. [19] 가스은 증발률이 증가함에 따라 땔감 물건조차 뒤그르다 격까지 기체를 간조시키는 기운가 있습니다. [17] 레바논에서 봄바람은 “독 가스”[18] 팔레스티나에서도 마찬가장귀로 “유독하고 질식하는 숨결”의 가스으로 묘사됩니다.

[24] 봄바람은 가끔 곧잘색 또는 보라으로 묘사되는 데팽이를 가져 오며 때로는 극히 두꺼워서 관찰을 켜야 할 경도 있습니다. “[23] 봄바람 폭풍에 수반되는 된더위의 각별하다 기운 중 하나는 과물이 더 빨리 익는다는 것입니다. 브로 마일리는 “남동 (또는 동 또는 남)에서 가스이 불고 기온이 10 ° C (18 ° F) 이상 등귀하고 기체가 굉장히 미말한 모래로 채워지고 납빛을 띠고 습윤도가 떨어지고 도생이 시들고 인간과 미물이 신경질을냅니다. 게다가 가스이 개시되다 후 기온이 20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고로 봄바람이 부는 구하철에 팔레스티나 명들은 강녕논의 이흐름길 미역을 더 곧잘 합니다[28]. “[27] 봄바람을 타고 운반되는 이렇다 미말미진 알갱이는 명, 집, 미물에게도 모래를 남깁니다. “[26] 머레이에게 황사는 “등불이 가늘다게 비치는 뿌연 미진로 인해 어스름한 노란색을 띠는 것”입니다. [25] 골란에서 봄바람은 “덥고 무더우 며 가끔 미말 미진로 가득 차 있으며 전 것을 간조시켜 도생을 시들고 죽게 만들고 스카이라인을 어둡게 만들고 인간에게 강하다 기운을주는 기운를냅니다.

[30] 습기가 없는 기체와 만연한 미진 알갱이로 인해 기이 빨라지고 “피부가 굉장히 간조해지고 위축되며 때로는 만신에 따가운 기운이 느껴질 때도 곳하다. “[29] 시리아와 아랍 모래사막에서 날아온 미말미진는 기을 어렵게 하고 숨틀 병을 길이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칼멧은 “나타내다 않는 기세이 팔레스티나의 얼굴을 휩쓸고 있는 동안 아무도 감히 집 밖으로 나올 결심를 또는 못한다. 팔레스티나의 숨 막히고 간조한 봄바람으로 인해 간단한 기와 거동이 어렵고 불쾌감 해집니다.

[34] Macalister도 마찬가장귀로 “심원 두통”을 유발하는 봄바람의 “벌”기운를 거론합니다. “[33] 베이루트 아메리칸 대학교 가료 센터포워드의 통이계지에 따르면 뜨거운 봄바람이 부는 날에는 열성병과 노이로제이 급증합니다. “[32] 스미스에 따르면 봄바람은 “고운 모래 데팽이와 함께 와서 등불을 가리고 도생을 태우며 명들에게 권태와 열을 가져다줍니다. “[기미독립운동] 게이키는 오존이 “목을 간조하게 하고, 카타르와 기관지 병을 유발하며, 오존이 궁하다 몸과 가슴을 가누기 힘들고, 심원 두경유 가슴의 무게감을 유발하며, 기분이 가차자 없이 우울해지고, 불면의 밤이나 염몽, 갈망, 빠른 맥, 손과 발바닥의 등산하다 듯한 열, 때로는 열까지 발생한다”고 기술합니다.

열두 개의 가스과 포털 중 네 개는 “축복”과 “안온”를 가져다주는 가스이고, 팔 개는 “고통의 가스”이라고 합니다. 경외의 76 번째 장에서 에녹의 책, 봄바람은 각 근본 각도에 3 개씩 12 개의 포털에 있는 가스 중 하국가고 거론되어 있습니다. 봄바람의 파괴적인 힘은 팔레스티나의 민간설화 모두에서 발견됩니다. [35] 봄바람으로 인한 병은 지어 불휘으로 이어질 경도 있습니다.

” 이집트와 홍해 가의 명들에게 시뭄 가스은 캄신; 이스라엘의 명들에게는 샤라브. 다양한 고장의 봄바람은 시로 코, 이태리어[38] 아라비아어에서 온 낱말 샤르 키, “동. “[37]. 5행은 동 포털의 가스을 다음과 같이 기술합니다: “그리고 동이라고 불리는이 포털에서 첫 번째 가스은 동을 향한 첫 번째 포털에서 나와 남을 향해 기울어지며, 거기에서 파괴, 간조 및 열과 귀천이 나옵니다.

고로 아라비아어에서 가지 된 시뭄의 가지어 인 “동부”는 전두엽 개성을 더 날카롭다 기술합니다. ” 시뭄는 간조한 가스으로 개막하지만 열로 인해 지중해 북부 고장에 도달 할 때까지 가루받이을 모 읍니다. 아베니 과 씨 라치에 따르면,[39] 이 가스은 “동 또는 남동에서 2, 3 또는 4 일 동안 불며 거의 더 길지 않으며 강도가 다양합니다. 골란에서는 봄바람을 에쉬-셰르높이(“동”) 또는 시뭄라고 부릅니다.

[41] 가을 봄바람은 “좋은”것으로 이해됩니다. 얀젠은 가을 봄바람과 봄 봄바람 사이에는 간극가 곳하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팔레스티나에서 “봄바람”의 관념이 노상 부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40] 시뭄 가스의 전기 계단에서는 북아 모래사막에서 구성 될 때 간조한 가스이지만 지중해를 경유 한 후에는 습한 기체를 운반하기 땜에 지중해를 동으로 이동할 때 가끔 우울병에 선행하기 땜에 연합 된 개성은 없습니다.

“라고 기술합니다. 한 관상에서는 가을 봄바람이 처음 개시되다 후 2겨를 안에 뇌거과 뇌편를 동반한 10구별의 극우가 내렸고, 거듭 2~3겨를 후에 봄바람이 돌아왔습니다. “[가을 봄바람의] 첫 개막은 덥고 간조한 구하이 끝나고 금구에서 첫 비가 오는 것을 가치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44] 팔레스티나의 딴 가스은 봄바람과는 완전히 딴 가치를 가장귀고 있습니다. “[43] 실제로 겨울에 부는 봄바람은 명들이 그 반영으로 불휘 할 수있을 격로 침투적인 눈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42] 겨울의 봄바람은 “일반적으로 구하의 경쟁가 뜨겁고 질식 할 격로 불쾌감 할 격로 추워집니다. 구하 봄바람은 팔레스티나에서 파괴적이고 파괴적인 힘이지만 모래사막에서 가끔 굉장히 추운 기온을 가져오고 봄과 가을의 기온을 떨어 뜨리는 겨울에도 미움감을 줍니다.

각하 이스라엘에서 가장 극심원 결 기적은 갈바람과 견련이 있습니다. 습기가 많은 지중해에서 불어오는 갈바람은 금구 또는 남금구에서 이동하여 폭풍우와 비를 동반합니다. 동에서 불어오는 가스이 간조한 날씨를 가져온다각 금구에서 불어오는 가스은 비를 가져옵니다. 팔레스티나의 북풍[45]은 호의적이기 땜에 솔로몬서 4장 14절에 “북풍아 깨어나 남으로 와서 내 동산에 불어라”라는 구이 있습니다.

누가 가스펠 12 : 54-55에서 그는 이렇게 씁니다: 54. [48] 누가의 저자 누가 누가 가스펠과 종도 각반 게다가 비가 금구에서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7] 갈바람은 상쾌하고 유리하다 수 있지만(예: 출애굽기 10:19에서 벼메뚜기를 쫓아낸 가스), 구약성경 성경에서는 거의 거론되지 않습니다. [46] 고로 아라비아인들은 갈바람을 “비의 아버지”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55절에서 누가는 팔레스티나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결 공기을 묘사합니다. 또 당신가 남풍이 부는 것을 고변 말하기를 서기가 있으리라 하나니 가만히 되느니라. 55. 또 명들에게 이르시되 당신가 금구에서 구름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곧 말하기를 급우가 온다 하거니와 실제로 그러하니라.

“[49] 이 저자들은 끊임없이합니다: “이 가스펠서는 시리아 팔레스티나 내방에서 곬하지 않았다고 거의 결단 할 수 있습니다. 누가의 반절에서 이렇다 불일치는 누가가”팔레스티나의 상황에 거학 잘 알지 못했음을 암시합니다. 영 “거짓소리”)의 개막와 간시키지만, 팔레스티나에 낯익다 명이라면 그토록 뜨거운 신열를 가져오는 것은 봄바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남풍”(νότον πνέοντα)(노톤 프네온타)을 “열” 또는 “끓어오르다”(Καύσων)(카우손, 대조.

“[50] 보본은 마찬가장귀로 “누가가 묘사 한 공기이 팔레스티나에 잘 적용되지 않는다각 . 가이사랴가 불가하다 것은 세상에지만 누가가 구미의 각도에서 팔레스티나을 바라고변있을 가망이 더 큽니다. 동 어디여에서나 쓰여졌다각 바닷가 고장에만있을 수 있습니다.

지브롤터 해협 가의 명들에게는 개척하다 (그레칼 갈레 또는 흐름길 클라 돈이라고도 함), 에스파냐과 모로코 사이의 서 지중해에서 부는 다양한 강도의 가스입니다. 봄바람과 신약 성경봄바람은 지중해의 반대쪽 끝에서 딴 결 공기을 나타냅니다. 에게 해와 지중해 북부 바닷가에 적합하다”며 자신의 고장과 계후의 측면을 자신의 담화에 적용했을 수 곳하다고 결단 지었다.

개척하다는 가끔 폭풍 구름과 비를 동반하고 치열한 바다를 만듭니다. [52][53] 동에서 북동으로 부는 개척하다가 지브롤터 해협을 경유하는 동안 깔때기가되면서 주로 동으로 향하게됩니다. 19세기 의먹물들은 편갈바람이 불면 인체의 ‘담즙’의 질이 변하고, 이로 인해 괴질균, 담즙성 설사, 황열 및 기타 노쇠성 병이 발생한다고 믿었습니다. 7월에서 10월 사이에 유행하는 이 봄바람은 배에 특히 위험하지만, 과거에는 인간에게도 강녕에 부정적인 반영을 눈멀다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이 가스이 일주, 어쩌면 2주 동안 끊임없이되면, 특히 이 가스에 의해 가열되는 곳에서는 전 장사거래가 중단되고, 가장 강력한 배는 가스이 느슨한 밤이나 이른 식전을 면제하고는 거의 믿음할 수 없습니다 . 1867년 노티컬 매거진에는 개척하다 기간 중 항양의 위험성에 거학 항양하는 배에 엄동설한 경고가 실렸습니다: 카디스 만의 가장 큰 재앙은 의심할 가능성없이 개척하다 또는 봄바람입니다.

[54] 신약성경 종도각반 27장 14절에서는 풍랑을 강력한 “봄바람”으로 거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척하다가 북동에서 남동으로 꾸준히 움직이기 땜에 수천 년 동안 선원들에게 단독 각도의 객관 규범을 제공함으로써 항양 도움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해가 뜨 자마자 거듭 심원 급풍이 불고 9시 나 10시에는 모 배덕만을 거르다 수 없습니다.

지중해에서 일반적으로 지브롤터 해협을 경유하는 강한 북봄바람은 흐름길 클라이돈 (헬라어에서 흐름길 클라이 돈, “봄바람, 북풍”으로 표시됨)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라고 읽습니다. [55] KJV의 구은 “그러나 기분 지나지 않아 흐름길 클라이돈이라고 불리는 격렬한 가스이 일어났다. 바울로은 로마로 가는 가운데 배를 파괴하는 격렬한 폭풍을 만났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딴 복본 원전 투스 리셉 투스, Εὐροκλύδων (흐름길 쿠돈), εὖρος (흐름길), “봄바람”;[56] 그리고 κλύδων (클루 돈), “파도”또는 “바다의 격렬한 불안”, 즉 거친 바다 또는 파도가 동반되는 봄바람 폭풍우입니다. 코덱스 알렉산드리누스, 웨스트콧-호트, 트레겔스, GNT 모프는 Εὐρακύλων(유라쿠돈)을 “북봄바람”으로 읽는데, 이는 벌게이트에서 제롬의 흐름길-아퀼로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흐름길클리돈”이라는 낱말의 정확한 곬는 상역자와 고세 복본먹물들을 당혹스럽게 만들었고, 그 결말 여러 복본에서 철자가 여러 가장귀로 꼴바꿈되었습니다. “흐름길클리돈”이라는 낱말는 신약성경에서 단 한 번, 종도각반의 이 구에 등장합니다.

신약 성경에서 파괴적인 봄바람이 팔레스티나에서 금구으로 멀찌가니 끝나다 고장에서 발생한이 특별한 과제은 지중해를 횡단하는 팔레스티나 명들에게 비교와 결 현실 남김없이의 구간를 개척합니다. KJV에서 “폭풍우”로 수역된 헬라어 낱말는 τυφωνικὸς(시암포니강좌)로, 영 “열대저기압”과 유사하며 명사 열대저기압 “회오리가스”에서 가지된 낱말입니다[59]. “[58] 바울로의 배를 난파시킨이 봄바람 또는 북봄바람의 사나운 가스은 14 절에서”폭풍우”로 묘사 된 14 절에서 드러납니다. [57] 그러나 국부는 εὖρος를 헬라어에서 가지 된 것으로 해석합니다 εὐρύς (유루스), “넓은”, 고로 “넓은 파도.

“[60] 봄바람이 뜨겁고 역병적인 공기이라는 관념은 팔레스티나에만 해당되며, 봄바람의 비교적 및 결학적 반영은 그러한 간성이 없는 딴 고장이나 국가에서는 쉽게 공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맥카비가 올바르게 지적했듯이 “한 국가의 가스에 거학 노상 정확하고 명확한 낱말로 말하는 작가는 그 국가에 살아야 할 뿐만 세상에라 면밀한 관찰자이어야 합니다. 팔레스티나의 봄바람은 불과 몇 백 마일 끝나다 곳에서는 같은 가치를 갖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리학적 변화와 봄바람근동 고장에서 ‘봄바람’의 가치와 개성은 지리학적 곳에 따라 상당히 달라집니다.

벨 김리, “총체의 군주”는 봄바람 (예 : “š기원후û (쿠라) 엔 릴 벨 김리”, “봄바람: 엔릴, 군유의 땅임자”). 아시리아 원전는 유사하게 묘사을 연결속니다. 고로 아시리아의 봄바람(엔릴)은 “기체의 군주”로 수역되기구 하며 가스이나 폭풍[61] 신[62] 각하 바그다드에서는 남풍, 봄바람, 남봄바람이 각각 겨울에는 “구름 가스”으로 불리며 가을에는 습기를 가져다주기구 합니다[63]. 예를 들어, 아시리아의 ‘봄바람’은 금구에 있는 팔레스티나과 부정적인 가치를 공유하지 않고 도리어 비를 가져다주는 것으로 인식됩니다.

수메르 전통은 유사하게 “봄바람”(쿠라)을 “산풍”으로 결정하여 동 또는 북동[67]또는 메소포타미아. [66] 거론 된 특정 산은 메소포타미아 동의 산, 자 그로스 낙맥입니다. 하수), 또는 더 일반적으로 간신배 (쿠르) 라부, “큰 산”, 쿠르 “산”과 “동”을 남김없이 손가락질하다 낱말[65] 아시리아 명. 앗시리아에서는 “봄바람”, 엔 릴 샤 아리, 그리고 동 각도은 “산”이라는 관념에서 가지되었으며[64] 때때로 ḫušānu로 묘사됩니다 (ḫur.

[69] 고로 경서에서 나쁘다 “봄바람”이 팔레스티나 글발 밖에서 거론되는 경우가 곳하다는 것이 궁금합니다. 고로 딴 고장에서 이렇다 낱말를 고용할 때 ‘뭍적 가치’를 배척하는 것은 신중해야 합니다. “봄바람”을 비교적 지리학적으로 가까운 이웃 국가들 사이에서도 팔레스티나 고장을 넘어서는 부정적이고 파괴적인 힘으로 포괄적으로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68]의 산을 가리킵니다.

파라오는 “봄바람에 날려”[70] “그 뒤에 솟아난”(창세기 41:6) 건너 개의 박하다 강냉이 곡류알을 꿈꿉니다. 이집트 남풍인가, 봄바람인가?봄바람에 엄동설한 전기 거론은 곧의 꿈과 그 꿈의 다양한 측면에 엄동설한 요셉의 해석을 담화하는 창세기 41장에 나타납니다. 세 가장귀 경우 남김없이 원래 팔레스티나으로 구간가 제한되었던 낱말가 이렇게 글발을 벗어난 것을 기술하기 위험 가미 검사가 필요합니다. 구약성경성경의 창세기 4장 6절, 23절, 27절과 요나서 4장 8절에서 파괴적이거나 뜨거운 ‘봄바람’에 엄동설한 거론이 있습니다.

많은 명들은 이집트의 봄바람이 팔레스티나에서와 같이 꽈리이 생색고 간조한 가스과 같은 부정적인 가치를 갖지 않기 땜에 “봄바람”에 엄동설한 이렇다 거론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27절). 요셉은 곧에게 그 꿈이 기근의 형태로 나타나는 묘복에 엄동설한 계시이라고 말합니다: “봄바람에 날아간 건너 개의 빈 귀는 건너 해의 기근이 될 것입니다. 봄바람의 파괴적인 힘은 23절에서 거듭 거론됩니다.

[76] 그렇다각 창세기 반절은 왜 이집트에서 일어나는 담화에 봄바람에 엄동설한 팔레스티나의 무섭다 공감를 강요하는 것처럼 보입니까? 근본전 3세기에 거동한 헬라어 칠십인역 구약성경성경의 수역자들은 이 배리을 분명히 공감하고 과제를 개선하기 위한 대책를 취했습니다. [74] 실제로 이집트인들은 주로 남을 방향 한 것으로 보입니다[75] 나일강의 근본 인 팔레스티나 명들은 동을 방향했습니다. [72] 이집트에서는 네프티스 여신과 견련된 남 또는 남봄바람이며[73] 마르는 가스의 기술에 맞습니다. [71] 개물 이집트의 봄바람은 “부드럽고 호의적이며 건전한”것으로 묘사됩니다.

히브리어 반절에서 “봄바람에 휩쓸려”라는 뜻의 שְׁדןּפֹת קׇדִים(슈두폿 카딤) 갈음에 “가스에 의해 파괴되었다”라고 수역했습니다. 고로 창세기 6 장 23 절, 27 절, 41 절에서이 수역자들은 “봄바람”을 남김없이 결략하고 단순히 강냉이의 박하다 곡류알이 ἀνεμόφθοροι라고 말했습니다. “[77] 칠십인역 몸체는 이집트에서 수역되었기 땜에 수역가들은 분명히 불균형를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수역가들은 “팔레스티나 거민들에게 낯익다 봄바람의 간조 기운는 이집트의 가스 땜이 세상에라 그 국가에서 캄심이라고 불리는 남 가스이나 남동 또는 남동에서 오는 비즈니스움으로 알려진 가스 땜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제롬은 원래 이 라틴 수역본에 헬라어 칠십인역 판을 고용했지만, 원전의 공기에 매료되어 히브리어 반절을 수역하는 데 주로 집중했습니다. 6절과 23절에서 제롬은 히브리어 반절의 “봄바람”을 단순히 “병벌레해에 시달리다”라는 뜻의 퍼쿠세 뒤집어쓰다으로 수역하여 시뭄가 농작에 눈멀다 병벌레해의 원래 가치에 충실하지만 봄바람 몸체에 엄동설한 거론은 결략했습니다. 위클리프도 그 뒤를 따르지만, 기위 거론한 전 구에서 “브렌니게 윈드”, “끓어오르다 가스”으로 수역했습니다. 4세기 라틴 구약성경성경 수역에서 제롬은 6절, 23절, 27절에서 “동”에 엄동설한 거론 없이 벤토 우렌테 “끓어오르다 가스”(23절)으로 수역했습니다.

고로 말란에 따르면 알렉산드리아의 유태인 수역가들은 히브리어 카딤 또는 루아 카딤을 “봄바람”으로 수역하는 것을 끽휴야 했는데, “봄바람”에 의해 강냉이 곡류알이 날아간다는 것은 “이집트의 그 가스이 도리어 도움이 되기 땜”에 무질서을 일으킬 수 있었기 땜입니다. [78]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창세기 41 장의 “봄바람”거론을 다룰 때 히브리어보다 70인역을 더 가깝게 따랐거나 이집트에서 파괴적인 “봄바람”에 엄동설한 맥락이없는 거론을 “끓어오르다 가스”으로 변경하여 공감하기 쉽게 묘사하려고 노력한 것 같습니다. 제롬의 수역에서 몇몇 부분은 분명히 70인역에 굵다 의존했지만 (예를 들어 에스더의 국부를 강화하기 위험), 그는 주로 히브리어 반절 (아마도 우마라 반절)에 기초하여 공작했습니다.

이집트 당지 상황을 고려할 때, 이집트의 글발에서 이 묘사을 공감하기 쉽도록 세 가장귀 경우를 남김없이 “남풍”으로 변경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79] 갈음 수역자들은 묘사의 맥락을 없애고 단순히 “가스에 의해 파괴됨”으로 묘사하고 해석은 간객에게 맡기는 기법을 선택했습니다. [저주가 세상에라 축복으로 이해됩니다.

[81] 고로 이렇다 명명백백한 불일치를 곧 기술 위험 70인역 수역가들은 “히브리어 성경의 레반트의 뜨거운 가스을 접하면서 동 근본에 엄동설한 거론을 삭제하거나 더운 남 가스 인 차스 민으로 강령했습니다. ” 히브리어 반절에는 “봄바람”인 루아 카딤이 포함되어 있지만 칠십인역 수역자들은 헬라어로 이 거론을 ὁ ἄνεμος ὁ νότος, “남 가스”으로 변경했는데, 이집트에서는 팔레스티나과 같은 봄바람이 세상에라 아비시니아에서 (이집트인들의 끼닛거리 공원이었던) 벼메뚜기를 가져온 것은 남 가스이었기 땜입니다. 출애굽기 10장 13절에서 모세는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이집트 제대에 봄바람이 불게 하여 벼메뚜기 재앙을 가져옵니다: “모세가 지팡이를 애굽 땅에 펴니 주께서 봄바람을 그 땅에 낮과 밤 내내 내리시니 식전이 되매 봄바람이 벼메뚜기 떼를 몰고 오더라. [80] 실제로 칠십인역 수역가들은 구약성경성경의 딴 곳에서도 이와 같은 변경을 했습니다.

요나가 식전에 니느웨 밖에 앉아 상경고 심판이 그 대거처에 내리기를 기다릴 때, “상주이 설음식 봄바람을 대비하시니[84] 해가 요나의 고개에 내리쬐어 그가 경악하여 몸소 죽기를 원하며 이르되, 내가 사는 것보다 죽는 것이 괜찮다”(요나 4:8, KJV)라고 말했습니다. 구약성경성경에서 봄바람에 엄동설한 거론이 글발에 맞지 않는 또 딴 경우는 니느웨의 요나 담화입니다. [83] 창세기 41장의 파괴적인 봄바람과 출애굽기 10장 13절의 벼메뚜기를 낳는 봄바람에 엄동설한 거론은 이집트에서 이렇다 개성을 가진 것은 남 또는 남봄바람이므로 이집트 배경에서는 적절하지 않고 곡해되었을 가망이 높습니다. “[82] 맥클린톡과 스트롱에 따르면 남풍은 이집트에서 봄바람이 팔레스티나에서와 같은 개성을 가장귀고 있기 땜에 이렇다 해석적 변경은 정당합니다.

“[86] 게다가 낙양은 팔레스티나이 세상에라 니네베입니다. 갑, 월튼과 동료들이 지적했듯이 식전은 등불이 “끓어오르다” 겨를이 세상에기 땜에 등불이 근거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히브리어 카딤은 몇 가장귀 이흐름길 캄신 가스을 명명할 수 없습니다. 히브리어로 이 묘사은 “격렬한[85] 봄바람”이라는 뜻의 루아카딤 ḥărîšî이고, LXX 헬라어에서는 “끓어오르다 봄바람”이라는 뜻의 πνεύματι καύσωνι συγκαίοντι입니다.

“[88] 고로 요나가 경악하고 귀천의 예감을 맞이하게 만든 이 뜨거운 가스은 글씨 가만히 생각하다 이본질적인 가스입니다. “[87] 메소포타미아의 물리학적 지리학 땜에 강세한 가스은 북갈바람과 남갈바람이지만 “봄바람은 산풍(아크: 임간신배)으로 명명되었고 심상성 비를 가져 왔습니다. 예서는 특정 가닥의 봄바람(NIV: 끓어오르다)이지만 이 낱말가 예에 고용되었기 땜에 날카롭다 공감하기 어렵습니다. 그들은 “팔레스티나에서는 동에 모래사막이 있기 땜에 봄바람이 과제가되었지만 니네베에서는 봄바람이 가끔 비를 야기할 것입니다.

[3] J. [2] Adolphe Lods, 이스라엘(영경: Routledge, 2005), 12쪽. 각주[1] Zev Vilnay 및 Alfred Bonne, Steimatzky의 팔레스티나 가이드(예루살렘: Steimatzky, 1941), 7. 고로 아등는 팔레스티나의 전경유 “봄바람”에 엄동설한 공감가 경서 저자에 의해 이국적인 지리학적 배경에 적용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4] Thomas James 독일독일셰퍼드, The Westm인사이드ster 고전 Dictionary: 레미콘 화차인도가격 the Board (Phil기원후전계발광phia: Presbyterian Board 유입케이블 Publication, 1880), 526. Eerdmans, 2009), 101쪽. B. Gerald Janzen, At the Scent 유입케이블 물중탕: The 경기장 유입케이블 Hope 인사이드 the Book 유입케이블 공작(Gr논리곱 Rapids, MI: W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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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카담(qā둑)이라는 움 형태는 구약성경경서에 26번 등장하는데, 근본 가치는 “앞에 곳하다, 먼저 오다, 만나다, 다가가다”입니다. , 성경 아람어를 포함하는 부록이 포함된 구약성경의 히브리어 및 영 사전(Bos정원n: Hough정원n M국제경기연맹fl인사이드, 1906), 870. [6] Francis Brown et al. C기원후전계발광l, 1821), 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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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ltke, eds. Archer, Robert 가ird Harris, Bruce K. Gleason L. 이 움에는 ‘좋은 결심나 나쁜 결심로 수하를 만나다(만나다)’라는 가치와 ‘겨를적으로나 지리학적으로 수하나 개물보다 기위다’라는 가치가 남김없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8] 아라비아인들은 이 뜨거운 모래사막 가스을 시로코(Semoom, Samoom, 논리합 Smoum), 즉 “독성이 있는” 가스이라고 부르는데, 터키인들은 이를 Sami전계발광이라고 부릅니다. 그림씨 케뎀(qedem), “앞, 앞 또는 동” 및 “과거, 고세”. 움의 대립적이고 일시적으로 급박한 측면은 다음의 가치에 반영됩니다. , Theological W논리합dbook 유입케이블 the Old Testament (Chicago: Moody Press, 1980), 7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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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존 머레이(John Murray), 이집트 나그네를 위한 안내서: 이집트와 누비아, 알렉산드리아, 카이로, 피라미드, 테베, 수에즈 운하, 시나이 반섬, 오아시스, Fyoom, Etc. [10] Roy Quantic, 항공 파일럿를 위한 계후학(Ox화차인도가격d: John Wiley 논리곱 Sons, 2008), 258. [9] Bromiley, 세계 규격 성경 백과사서, 642. Stanley] on the Jewish Church: With Other Pla인사이드 W논리합ds on Question 유입케이블 the Day, About Faith, the 고전, 논리곱 the Church (영경: Joseph Masters, 1865), 2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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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Geikie, 성지와 성경, 2:61. [24] Calmet, 성경 사전, 927; Malan, Philosophy, 논리합 Truth?, 267도 대조하십시오. [23] Bromiley, 세계 규격 성경 백과사서, 1:642. [22] Malan, Philosophy, 논리합 Truth?, 267에서 인용됨.

[28] Edmond Louis Stapfer, Palest인사이드e 인사이드 the 타임아웃 유입케이블 Christ (영경: Hodder 논리곱 S정원ugh정원n, 1886), 197. [27] 머레이(Murray), 이집트 나그네를 위한 안내서, 3. 4(1998): 486. [26] Anthony A가치공학ni와 Yonathan Mizrachi, “남부 레반트의 거석 유적지인 Rujm 전계발광-Hiri의 기하과 성학”, 기요 유입케이블 Fi전계발광d Archeology 25,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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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Ge논리합ge Henry Schodde, The Book 유입케이블 Enoch: Translated from the Ethiopic, with Introduction 논리곱 Notes (Ando가치공학r: W. [36] 잔젠(Janzen), 물 방기에서, 101. Macalister, 팔레스티나 문물의 궤적(Cambridge: Cambridge Uni가치공학rsity Press, 2011), 8.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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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A가치공학ni와 Mizrachi, “루임 엘 히리의 기하과 성학”, 486. John Wilkes, Encyclopae디아파종 Lond인사이드ensis (영경: John, 유입케이블 Mill논리곱 House, 1928), 23:251. 그거은 “무게적”이며 “화로 들머리에서 나오는 등산하다 김와 같다”고 묘사됩니다. [38] 시뭄는 시칠리아(주로 팔레르모)의 남봄바람이기구 하며, 이는 예년 기온보다 40도나 더 높은 기온을 가져옵니다.

Vilnay 논리곱 Bonne, Steimatzky의 팔레스티나 가이드, 7도 대조하세요. [42] Lods, Isra전계발광, 21. [41] 잔젠(Janzen), 물 방기에서, 102. [40] Sivall, “레반트의 시뭄”, 122.

Tengström과 Fabry, “Rûaḥ 알코올, W인사이드d”, 380 대조. [45] 격언 25:23에서는 북풍이 비를 내리는 것과 간되어 있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팔레스티나에서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44] Geikie, 성지와 성경, 2:64. [43] 그랜트, 팔레스티나의 곡인,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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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Tengström과 Fabry, “Rûaḥ 넋, 가스”, 380. 스미스, 간결한 성경 사전, 1010. 대조. [47] 독일셰퍼드, 웨스트민스터 성경 사전, 526.

[51] “Le phénomènes décrit par Luc, s’ils s’appliquent pas bien à la Palest인사이드e, conviennenent parfaitement à la région de la mer Egée et aux ri가치공학s septentriionales de la Méditerranée. [50] Theissen과 Maloney, 글발 속의 가스펠서, 254. Maloney, The Gosp전계발광s 인사이드 Context: Social 논리곱 Political His정원ry 인사이드 the Synoptic Tr기원후ition(Ed인사이드burgh: T&T Clark, 1992), 252쪽. [49] Gerd Theissen 및 L인사이드da M.

[54] Paul Coones, Euroclydon: A Tempestuous W인사이드d (옥스포드: 옥스퍼드 대학교, 1986). [53] The Nautical Magaz인사이드e 36(1867): 5기미독립운동–32. [52] 르네 라 로슈(라né 가 Roche), 황열, 궤적적, 병리학적, 병인학적 및 가료적 간에서 생각: 1699년부터 1854년까지 필라델피아에서 발생한 병의 골자를 포함하고 그거과 열대 고장뿐만 세상에라 온대 고장의 딴 고장에서도 같은 명으로 알려진 열(Phil기원후전계발광phia: Blanchard 논리곱 Lea, 1855), 2:182. ” François Bovon, Révélations et Écritures: 누보식 Testament et Littérature Apocryphe Chrétienne: 라cueil d’articles (Genè가치공학: 가b논리합 et Fides, 1993), 6; 내 수역.

[56] 대조. 다윗은 게다가 상주에 거학 “주께서 봄바람으로 거듭스의 배들을 깨뜨리시는도다”(시 48:7)라고 말했습니다. 에스겔 27장 25~26절에는 거듭스의 배들이 “바다 가운데서” 봄바람에 의해 “부서졌다”고 나와 있습니다. 구약성경경서에는 배를 파괴하는 봄바람에 엄동설한 거론이 있습니다.

(시카고: 국민 간서 협회, 1912), 2:343. 같다 의논에 거학서는 Charles R논리곱all Barnes, The People’s 고전 Encyclope디아파종: Biographical, Geographical, His정원rical, 논리곱 Doctr인사이드al: Illustrated by Nearly Four H국련dred Engrav인사이드gs, Maps, Chats, Etc를 대조하십시오. [57] Alex논리곱er, A Cyclopæ디아파종 유입케이블 Biblical Literature, 1107. Eὐρος, “봄바람”의 헬라 신.

페르시아어와 아라비아어 낱말는 “폭풍”을 뜻하는 tūfān입니다. 셈어, 범어, 중국어, 왜말, 헬라어에는 겉모습에 명명백백한 동족어가 존재합니다. [59] 열대저기압의 말밑은 전 공간 수많은 언어에 같다 발성과 가치를 가진 낱말가 나타나기 땜에 다소간 모호합니다. [58] McCl인사이드정원ck 및 Strong, 경서, 신학 및 교회당 기록의 백과사서, 942.

헬라어로 “폭풍우”라는 그림씨 typhōnikos는 전 공간 여러 언어에서 고용되는 큰 동족어 결집의 국부이지만, 낱말가 정확히 어떻게 확산되었는지는 여전히 논쟁 중입니다. 왜말와 중국의 국부 고장에서는 같다 한자 大風(큰 가스)을 고용하며 각각 ta국제경기연맹ū와 tá국제경기연맹ēng로 발성됩니다. 범어로 ‘가스’이라는 낱말인 tan국련a(تن국련a)도 분명히 동족입니다. 게다가 같은 낱말는 힌디어로 “큰 사이클론 폭풍”을 가치합니다.

1. 원전 6. [61] 수메르 속담에서는 봄바람을 “비를 내리는 가스”과 “번영의 가스”으로 비슷하게 묘사합니다. [60] John William McGar가치공학y, L논리곱s 유입케이블 the 고전: A Geographical 논리곱 Topographical Description 유입케이블 Palest인사이드e, with 꼬리표 유입케이블 Trav전계발광 인사이드 Egypt, Syria, 아세아주 M인사이드논리합, 논리곱 Greek (C인사이드c인사이드nati: 길잡이 Pr인사이드t인사이드g 논리곱 Publish인사이드g Company, 1893), 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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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아시리아어로 “봄바람”이 “북봄바람”으로 더 날카롭다 수역될 수 곳하다는 국부 근거가 있습니다. [66] Alasdair Liv인사이드gs정원ne, Mystical 논리곱 Mythological Explana정원ry W논리합ks 유입케이블 Assyrian 논리곱 Babylonian Scholars (W인사이드ona 가ke, IN: Eisenbra국련s, 1986), 74. fi/~asahala/. h전계발광s인사이드ki.

말란, 믿음인가, 세상에면 사실인가?, 270. [69] 대조. [68] Wayne H논리합owitz, 메소포타미아 대계 지리학학(W인사이드ona 가ke, IN: Eisenbra국련s, 1998), 197. 노이만, “고세 메소포타미아 문물 공간의 가스”, 1051.

” KJV 및 기타 수역(예: NIV, 실험안전차, NAS 등)에서는 특정 가스에 엄동설한 거론이 없습니다. “그들은 들의 풀 같고 푸른 남새 같고 덮개의 풀 같고 강냉이가 자라기구 전에 촉발하는 것처럼. 예서 “곡속”이 암시되어 있지만 명시적이지는 않습니다. [70] 비슷한 묘사이 이사야서 37:27(KJV)에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De Waard는 이 경우에 성 마가의 이사야 갖추두가 히브리어 반절의 오리지널이자 선호되는 읽기라고 제안합니다. 이 해독값은 QDM(다음에 요드도 가미됨)을 포함하여 “봄바람에 의해 폭파됨”이라고 읽은 1Q Isaa에 의해 뒷받침되며 “서 있는 곡속” 갈음 “봄바람”을 생성합니다. “서 있는 곡류” 또는 “성장한”(후인는 다소간 모호함)을 가치하는 낱말 qāmāh는 딴 수역(예: HCS, ISV)에서는 “봄바람”을 가치하는 qādim으로 수정됩니다. 이 절의 히브리어 결국 구절는 @(וּשְׁדֵםׇeh לׅפְנֵי קׇתׇֽת, ûsh’dēmāh l국제경기연맹’nēy qāmāh, “그리고 (곡속)이 자라기구 전에 터뜨려졌다”로 되어 곳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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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 워링턴(Ge논리합ge War인사이드g정원n)과 존 빌헬름텔 콜렌소(John William Colenso), 제2부와 견련하여 생각된 오경의 모자이크 근본. 예를 들어 워링턴과 콜렌소는 시편 78:26-32에 나오는 봄바람과 남풍의 결속을 “첫 번째 절의 ‘봄바람’이 두 번째 절의 ‘남풍’과 동일하다고 이해하는” 설득력 있는 근거로 봅니다. [71] 그러나 “봄바람”과 “남풍”이 비슷한말로 고용되었을 경도 있습니다. Eerdmans, 1986), 657.

더욱이 그거은 더 날카롭다는 이집트의 남봄바람이며, 이는 본본질적으로 팔레스티나의 봄바람에 해당합니다. Colenso의 ‘Critical Exam인사이드ation'(영경: William Skeff인사이드g정원n, 1864), 94. BP의. 그리고 III.

이 기운은 “미처 민서들이 모르는 기밀이기 땜에” 거죽인을 포함해 “아무도 알 수 없는 과연 기밀하다 것”이라고 한다. 사수의 서 161장에서는 죽은 수의 관에 엄동설한 기운이 수행됩니다. 이집트 전통에서는 남풍이 레(라)와 간되고, 봄바람은 네프티스(Nephthys)와 간됩니다. [72] 말란, 믿음인가, 세상에면 사실인가?, 266.

[74] Fairbairn, The Imperial 고전-Dictionary, 474; 대조. ” Eva 철혈재상 Dassow 편집, The Egypt Book 유입케이블 the De기원후: The Book 유입케이블 Go인사이드g F논리합th by Day(샌프란시스코: Chronicle Books, 2008), 125쪽. “하나는 북풍을 위한 것, 즉 오시리스이고; 남풍을 부르는 또 딴 하나는 라이고, 또 하나는 갈바람을 담당하는 이시스이고, 또 하나는 봄바람을 담당하는 네프티스입니다. 낙원에 있는 문을 여는 기운은 네 각도 각각과 견련된 특정한 신을 묘사합니다.

[76] William H. 왜냐하면 남을 향한 동작가 부채잡이에 동을 두기 땜입니다. [75] 고세 이집트인의 남 각도은 “좌수”이라는 낱말인 i3b에 반영되어 있으며, 예서 “봄바람”인 i3bt가 가지됩니다. 워링턴과 콜렌소, 모세 오경의 근본을 고려함, 93.

[78] Hildegard Temp논리합인사이드i 및 Wolfgang Haase, ed. [77] McCl인사이드정원ck 및 Strong, Cyclopae디아파종 유입케이블 Biblical, Theological, 논리곱 Ecclesiastical Literature, 942, 오리지널 부각. 1(1980년 겨울): 20. Stieb인사이드g, “미케네 시대의 끝,” Biblical Archeologist 43,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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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 “히브리어 성경에서 레반트의 다정하다 가스을 접하면서 그들은 동 근본에 엄동설한 거론을 삭제하거나 다정하다 남 가스인 캐스민으로 강령했습니다. php?com=gill. com/bible/commentary. bibleclassics.

이 십 풀과 꽃을 시들게 합니다. [84] 이 “끓어오르다 서기”(καύσΩνι)는 야고보서 1장 11절에 거론된 식전의 “끓어오르다 서기”(καύσΩνι)를 연상시킵니다. [83] McCl인사이드정원ck 및 Strong, 경서, 신학 및 교회당 기록의 백과사서, 942. ” 보본, “계시록과 성경”, 61n20; 내 수역.

[86] 존. 조용하고, 멍청하고, 말이 없다”; “열”에 엄동설한 가치론적 개척은 겨우 가계일 뿐입니다. [85] 히브리어 그림씨 חְַרִיֹשִי(ḥariši)는 “격렬한”(KJV), “뜨거운”(NIV), “뜨거운”(ASV)으로 수역되며 움 חָרַשׁ(ḥaraš)에서 곬한 단순히 “조용한”을 가치합니다. 음전자는 팔레스티나 거죽의 과제을 거론하고 후인는 팔레스티나 내방의 과제을 거론합니다.

Chavalas, The IVP 고전 Backgro국련d Commentary: The Old Testament (Downers Gro가치공학, IL: InterVarsity Press, 2000), 780. 마태오, 기록 W. Wal정원n, Vic정원r H.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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