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님의 면담 광경을 만들면서 기중하다 자료도 많았고 엘란트라 – 아반떼 – 엑센트 – 티뷰론 – 베르나 WRC로 이어져 오는근대 랠리 경기의 계통를 거듭 언젠가 정리해 고변 싶다는 관심에 있는 자료 없는 자료를 긁어모았습니다. 사물에는 김동옥 전 책임님, 근대 모터경기 1대 무형인장이자 금방의 근대 모터경기의 기반을 마련해 주신 최규헌 전 상무님(엘)란트라로 근대의 모터경기 돌입의 신호탄을 알린 웨인 벨과 코나사돌리개 이언 스튜어트의 겉모양이 고스란히 담겨있었죠. 떠나시기 전에 그때 랠리 현장에서 찍었던 사물을 끔쩍 물선로 주셨습니다. 거배는 금년 3월 근대 랠리 경기가 WRC에 참석했을 그때 MSD에 계셨던 김동옥 전 책임님과 값지다 겨를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ㅠㅠJ2 아반떼웨인 벨이 말썽를 내서 멋쩍은 웃음을 짓는 게 킬링 득점티뷰론 (F2 쿠페)부채잡이 사물은 인터넷상에서, 오른쪽 사물은 책에서 찾았는데 번호판이 R238 GNK로 똑같아서 같다 차 같네요. ‘이때 근대 랠리 경기의 레키(RECCE) 사전 답감 수레 어떤 걸 썼을까?’ 과연 건지다 어려웠습니다. 그러다 문득 그런 관심이 들더군요.
사물, 가장귀고 있던 베르나 랠리카 실록를 통석 MSD의 티뷰론 터뷸런스 보유는 인정이 되었는데. 티뷰론 터뷸런스티뷰론과 동작에 있어서 큰 간극가 없을 텐데 구태여 페이스 승강기 모범인 티뷰론 터뷸런스를 썼어야 했는지 의아했습니다.
1999 서울 모터쇼에서 공고된 티뷰론 터뷸런스 레이스 카인데 MSD에서 만들었다는 기사의 곡절과잘 안 웨이터지만 오리지널에선 범퍼에 붙어있는 MSD 로고타이프가 인정되었습니다. 이 차의 본인 줄 알았습니다.
그도 그럭하다 것이 MSD의 주 무대는 랠리가 아니라 온로드 윤도 레이스였기 땜이죠. 위차들은 본격적인 레이스 샤를마뉴 만들고 남은 부분품을 이용해 만든 테스트 카일 겁니다”하지만 도무지 온로드 레이스샤를마뉴 배척를 한건 아니었고 BTCC 같은 상투어링카 레이스 참석를 고민하긴 했었다고 하셨습니다. “MSD에선 근대 상투어링샤를마뉴 만들지 않았습니다. 티뷰론 터뷸런스 레이스 카 그리고 계승 차인 EF 주명곡 레이스 순록 두 대의 실체가 극히 궁금해서 책임님께 물음을 드렸고 시원한 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2001년 호주 WRC에서 근대 호주 무형인이 지원한 투스카니 공 카와 XD 경기 공 카 사물으로 결론하겠습니다. 그런데 어???왜 얘네 번호판이 같죠??? ㅋㅋㅋㅋㅋㅋㅋ설마하니 기존 티뷰론 레키 카에 외장 파츠를 바꿔서 티뷰론 터뷸런스로 만든 걸까요???보면 볼수록 미로에 빠져들어가는 기분입니다. 거듭 레키 카 얘기로 돌아와서 고품 매물로 올라온 티뷰론 터뷸런스 레키 카에 세부분 사물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티뷰론 터뷸런스 레이스 카는 강우 레이난로에 양수된 이강 행처을 알 수 없지만EF 주명곡 레이스 카의 과우는 특이하게도 튜닝 업체의 소요 카로 쓰이다가계교적 근간 경영장을 이전하면서 처분되었다고 업계에 계신 분을 통석 거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