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이닝 4실점의 부전한 투모를 보여준 세베리노는 앞선 두 번의 호전를 단숨에 날려버렸다. 29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4. 96)가 계절 10승 기도에 나사선다. 머나야의 호전를 앞세워 연속 스윕에 성공한 뉴욕 메츠는 루이스 세베리노(9승 6패 3.
2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마무리 디아즈의 3K 완전시합 세이브가 반갓집울 것이다. 화이트삭스 연속 스윕은 미니멈 금번 게임에선 악영향을 미칠듯. 과거 게임에서 크로셰와 앤더슨 경쟁 프란시스코 린도시의 독주 본루타 내포 2점을 올리는데 그친 메츠의 타선은 원정 공격이 그다지 좋지 않았다는게 문제다. 그러나 근간 홈에서 투모 내용이 좋았다는 점은 금번 게임에 고대를 걸게 하는 갈래일 것이다.
8월 들어서 투모 내용이 많이 좋아진 편인데 원정이라고 해도 QS는 충분히 고대할수 있는 수준이다. 29일 토론토와 홈 게임에서 8이닝 2안전타 무실점의 완벽투로 승리를 거둔 베이오는 9개의 삼진을 잡아내는등 계절 으뜸의 투모를 펼공격하다 위치하다. 66)가 계절 13승에 기도한다. 타가의 부전이 연패로 이어진 보스턴 레드삭스는 브라이언 베이오(12승 6패 4.
화이트삭스를 만나고 온 팀은 그 즉후 연속에서 공격감이 많이 떨어지곤 한다. 4이닝간격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리치 힐에 엄동설한 고대는 버려야 할 것 같다. 특히 좌완 공략이 안되는 문제는 가을철 야구로 가는 맥시멈의 문제가 되는 중. 과거 게임에서 허터 경쟁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보스턴의 타선은 장타가 나오지 않을때의 한계점이 명확해 보인다.
힘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직이 위치하다. 물론 세베리노가 홈에서 강하다고는 하지만 보스턴의 타선은 바른팔 피처에게 굉장히 강한 편이기도 하고 메츠의 불펜 소모도 무시할수 없다. 근간 베이오가 살아나고 위치하다는 점 과시 메츠 상대론 문제가 되기에 너끈하다 갈래이다. 수준이 다른 피처들을 계속 만나고 오기 땜.
계산 모음악보 6:3 보스턴 승리 핸디 : 보스턴 승리 언더파 오버 :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