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 앞에 1겨를만 앉아 있어도좀이 쑤시는 날이 있는가 하면,금일처럼 10겨를 이상 경상 앞에 앉아 있어도좀이 쑤시기는커녕 일이 극히극히 잘 되는 날이 있다. 금일은 하루 온종일 수역 작업을 했다. (몇 달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하지만 ㅋㅋ)하루 온종일 일렉트로닉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가갑작스레 예전 나의 유튜브 경로에 들어가게 되었고기밀로 돌려놓고 나조차도 몇 년 간 한 번도 씹 않았던 영상들을 거듭 보고선기밀였던 영상들의 경관을 거듭 풀어버렸다. 갑부 메신저 글쓴이브렌든 버처드간서선도자스북발매2018.
27. 04. 과거 읽은 갑부 메신저라는 책과,내가 과거오늘 곧잘 가일층 유튜브 영상들에서 느낀 점.
“누구나 기신만의 이야기가 있고, 어떤 객관을 나누든 그걸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을 거라는 것” 이런저런 곡절로 유튜브를 접었다가거듭 영상을 공고하는 곡절다. 만손 나이이 좀 있는(?) 영상들이지만수하에겐 기중하다 객관담이 될 경도 있을테니 말이다. 6개월 이상 영상을 올리지 않은 죄(?)로수익 경로 승낙은 취소되었지만개가치 않는다 ㅎㅎㅎ 언젠가 꽂히면 그 자리에서 해결을 봐야 직성이 풀리는 개성답게내친김에 경로의 배너도 화다닥 바꿔버렸다먼저, 산, 등반, 수역 – 가경으로 내 관심거리 다 넣음 ㅋㅋ 앞으로 내가 좋아하는 등반이나 러닝 같은 걸 주제로굉장히 이따금씩, 가슴팍이 동할 때 영상을 올려볼 생각이다.
처음으로 국외 수역기업에서수역 오더를 받은 날의 삽입곡인데. 안 높이다 경도 있음 주의 ㅎㅎ(영상 촬영/구합 극히 힘들어욧!)금일 본 내 영상 중 인상 강렬하다 영상 2개를 공유해 본다.
거듭 봐도 그 계절 생각에 가슴팍 두근두근. (나만.
ㅋ)오랜만에 내가 만든 영상 보면민망해 자가다 줄 알았는데.
극히 오래돼서 그런가.
불과 3년 전인데 나 참 젊었었네 2. 오히려 남의 영상 가일층 거처럼 재미있었다 ㅎㅎ 영상을 보면 느낀 점1. 공에 감격가 더해지면 천하무적이 될 수 있다. 3.
4. 어떤 일이든 일단 하고 봐야 한다!동충서돌하면서 성장하는 거다. 앞으로 어떤 영상을 올리든 간판은 되도록 드러내지 말자5. 경상 딸인 거 다 티 난다 ㅎㅎhttps://youtu.
be/NDY0VPaxLaA 책, 갑부 메신저 중에서. be/gn2m5cUOmfQhttps://youtu.
✅덧붙이는 말간밤 한 이웃님께서 밑와 같은 답글을 남겨 주셨다…-> 곧 이런 게 메신저의 힘 아닐까?내 비하한 객관도 수하에겐 큰 힌트가 될 수 있음을…🤎 .